날씨가….

블로그에 글을 꾸준히 적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 편이지만 그렇게 쉽게 되지 않는것이 사람의 각오가 부족한것인지 그렇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시간이 빌때는 열심히 중요하지 않은 글이라도 작성해 보기 위해서 노력중입니다. 그래서 이 글도 작성을 하는 것입니다.

블로그라는것이 꽤나 전문적으로 주제를 잡고 작성을 하는것이 좋지만은 그렇게만 운영을 할려면은 자신이 시간을 상당히 투자를 해야 합니다. 그렇기에 조금은 가벼운 주제를 사용하는 블로그가 필요한것은 사실입니다. 분명 여러가지 글을 작성할 경우에는 주제성이 없는 블로그가 되는것을 피할수는 없지만 전문적인 블로그에 일상적인 이야기를 적는다는것은 스스로 용납을 할 수가 없어서 피하게 되면서 여러가지 글을 작성하지 못해서 흥미를 떨어트리는 일이 될것이 당연하기 때문입니다.

글도 매번 적고 자유롭게 작성을 하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가는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연습을 한다고 생각을 하고 글을 작성하면은 마음이 편한것은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여기에서는 주제를 그렇게 좁게 잡지 않고 넓게 일상적인 이야기 생각의 흐름대로 글을 작성을 해 보려고 하는것입니다. 언젠가는 저도 글을 잘 작성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을 하면서 오늘도 주제 없는 글을 작성해 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