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입니다. 이 한마디만 하면은 모든게 다 설명이 되는 말이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에 바쁜 일이 많아서 블로그에 글을 작성할 시간이 부족하였습니다. 조금은 시간을 만들려고 하다 보니 조금은 근항을 글을 적게 되는것 같습니다. 여름이다 보니 야외에서는 정말 생활하기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더위를 많이 타는편이여서 여름에는 야외 할동을 극도로 자제하는 편인데 최근에는 더욱더 힘들어서 야외의 활동을 극도로 하지 않고 있습니다. 조금은 야외 활동을 해야지 조금은 몸이 자연스럽게 날씨에 따라서 리듬을 맞추는데 에어컨 밑에서 생활을 하다 보니 자연에 맞춰서 행동을 못하는것 같습니다.
여름 밤에도 열대야가 많다보니 에어컨이고 이동시에도 에어컨만 찾게되어서 에어컨 바라기가 되어 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지내다가는 여름에 문 밖이나 햇살 아래로 한발짝도 못 나가게 되는것이 아닌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최대한 몸을 움직이지려고 노력을 해봐야 될것 같습니다.
최근에 하고 있는 일은 안드로이드 APP 개발공부를 하고 있으며, 함께 WIndowsAPP 개발에도 정진을 하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친구가 만들어 달라고 하는 WEB 도 제작을 하고 있으며, 동시에 몇개를 하다 보니 사용하는 언어가 헷갈려서 오타를 내고 문제점을 못차즌 상태가 오기도 합니다. 아직 초보라서 그런 부분이 정확하게 스위치가 전환되지 않다보니 힘들기도 합니다.
이 블로그는 정말 정보를 제공하려고 만든것이 아닙니다. 그냥 하고 싶은 이야기를 두서 없이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그래서 방문자를 원하지 않는 블로그 입니다. 하루에 1명도 안오면은 가장 좋은데 왜 그렇게 들어오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더운 여름에 온열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